2017년 4월 1일 토요일

로또분석 당첨번호 - 로또번호 생성규칙 분석, 예상번호 추출


나눔로또6/45 당첨번호를 다양하게 통계 분석하고, 추천 로또번호를 생성합니다. 생성규칙을 세부적으로 조정하며 예상번호 생성단계별 이력추적이 가능합니다. 구매번호는 QR코드 촬영으로 자동등록, 당첨결과 알림까지 제공됩니다.


번호생성 처리단계별 후보번호를 보면서 생성규칙을 직접 조정하면 당첨확률이 높은 규칙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첨횟수 기준으로 로또번호 출현 합계, 10번대, 5번대별 구간별 당첨횟수, 출현률이 낮은 번호, 연속으로 발생될 확률이 높은 번호쌍, 홀수 짝수 비율, 번호색상 비율 등 다양한 통계 자료가 제공됩니다.



로또번호 생성 화면에는 임의, 생성규칙, 추천1, 추천2 방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임의는 자동으로 추천번호를 생성하고, 생성규칙은 번호,구간,미출현 통계에서 생성규칙으로 저장하고 생성규칙 화면에서 설정한 값으로 로또번호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추천1은 당첨번호에 포함된 횟수가 높은 번호에 가중치를 적용하고, 추천2는 당첨번호에 잘 출현하지 않은 번호들에 가중치를 적용하여 로또번호를 생성하게 됩니다.

생성규칙 방식은 직접 여러 유형의 생성 규칙을 시뮬레이션한 후 최적의 조건들로 로또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임의, 추천1, 추천2는 생성규칙을 설정하지 않고 바로 로또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체기간, 최근 5주간, 최근 10주간, 최근 15주간, 직접 추첨회차를 입력하여 기간을 지정하는 등 상세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첨횟수 상위, 하위 번호를 선택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하게 순위 구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포함여부 선택까지 다양한 생성규칙 조건을 설정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예로, "최근 10주간 당첨횟수 상위 5위~10위" 또는 "제730회~제740회 당첨횟수 하위 1위~15위" 와 같이 다양한 조건 선택이 가능합니다.

 

생성규칙 화면에서 로또번호 생성시 사용할 생성규칙을 최종 설정합니다. 번호별, 미출현번호 통계를 생성규칙으로 선택하고, 생성개수를 번호 4, 미출현 2로 입력하면 당첨번호별 후보번호에서 4개를 추출하고 미출현 후보번호에서 2개를 추출하여 예상번호를 생성하게 됩니다.

생성개수를 선택하지 않는다면 공백(빈칸)으로 비워 두면 됩니다.


설정한 생성규칙에 의하여 생성된 번호는 후보번호 생성단계별 번호이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더 정밀한 번호생성 시뮬레이션이 가능합니다. 번호목록 화면 - 고급메뉴 - 생성작업 작업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나눔6/45 당첨번호 분석자료
- 번호,구간,미출현,연속,홀짝,색상 통계
- 10번대, 5번대 구간별 당첨횟수
- 전체기간, 회차별 구간 선택
- 최근5주, 최근10주, 최근15주 기간 선택
- 보너스 포함 여부, 상위.하위 갯수 선택
- 생성단계별 후보번호 추적(번호목록 고급메뉴)

- 후보번호 추출 생성규칙 상세조정
- 번호, 구간, 미출현 생성규칙에 따른 예상번호
- 가능성 높은 번호 직접 입력
- 2개이상 규칙 조합방식(모두, 중복)
- 반드시 포함시킬 고정번호 입력
- 잔여번호 생성(임의,직접) 선택 기능

- 수동번호 생성기(임의, 규칙, 갯수 선택)
- 큐알(QR)코드 촬영하여 구매번호 자동입력
- 회차, 번호 직접 입력 가능

- 구매번호 당첨결과 바로 확인 가능
- 다수 슬립용지 하나씩 당첨확인 기능
- 나눔6/45 당첨번호 자동 업데이트

- 구매,생성번호 목록(QR, 직접, 임의, 규칙)
- 번호목록에서 회차별 당첨번호 상호 비교
- 생성번호와 최근 당첨번호 일치 비교

- 빠른 당첨결과 알림수신 설정
- 큐알/직접/임의/규칙 자료 전체 삭제
- 회차별 당첨번호 전체 조회

로또분석 설치 
tth.kr/lotzen







앱설치 tth.kr/lotzen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로또분석 당첨번호 색상통계 화면에 파이 차트 그래프 추가

로또분석 당첨번호 색상 비율을 PIE 차트로 시각화 할 수 있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기간별, 표시 순서, 보너스 번호 포함 여부 등 조건을 선택하고 조회하세요. 그래프는 파이, 막대 선택하여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5주간 색상...